취업정보

[교내 채용공고] 강의제작 운영 지원 기간제 직원 채용공고

  • 조회수 468
  • 작성자 사회학과관리자
  • 작성일 20.10.06

[채용공고 링크  https://www.hallym.ac.kr/hallym_univ/sub05/cP3/sCP2?action=read&nttId=16313960&pageIndex=1]

한림대학교 원격교육지원센터에서는 ‘강의제작 운영지원 온라인 원격 도우미 사업’의 일환으로 강의제작 운영 지원 기간제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.

1. 모집사항 및 담당업무
 가. 모집인원: 기간제 직원 15명
 나. 자격조건: 휴학생 및 졸업생 중 20대 미 취업생
  - 우대사항
  1) 원격수업 관련 디지털 장비 사용 가능자
  2) 원격수업 관련 디지털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또는 전산 유경험자
  3) IT 계열 전공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
  4) 서비스 마인드와 소양을 잘 갖춘 자
  - 공통사항: 사립대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 다. 근무기간: 채용일(상시채용) ~ 2021.02.28. (재계약 없음)
 라. 급여
  - 2020.10.01.~2020.12.31.: 월 1,795,310원 (시급 8,590원 기준)
  - 2021.01.01.~2021.02.28.: 월 1,822,480원 (시급 8,720원 기준)
  - 4대 사회보험(국민, 건강, 고용, 산재) 가입
 바. 담당 업무: 비대면 수업 지원 및 원격수업의 질 관리
  ①원격수업 학사관리시스템(LMS) 운영 지원
  ②비대면 수업 촬영 및 녹화 지원
  ③비대면 실시간 화상 강의 관리 및 교육 지원
  ④교수-직원-학생 소통체계 관리 지원
  ⑤원격수업의 질 관리 등

2. 채용 일정 및 절차
 가. 채용 일정: 상시채용

3.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
 가. 접수처: 한림대학교 원격교육지원센터
 나. 접수방법: 이메일 접수(de3043@hallym.ac.kr)
 다. 제출서류
  ① 임용 지원서 1부
  ②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관한 동의서 1부
  ③ 자기소개서 1부
  ④ 성적 증명서 1부
  ⑤ 졸업 증명서 또는 휴학 증명서 1부
  ⑥ 자격증 사본(해당자에 한함) 1부
라. 문의: 원격교육지원센터 (전화 033-248-3043, 3047 이메일 de3043@hallym.ac.kr